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토스뱅크, 한국장학재단과 학자금대출 지원 업무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설명1] 4월 25일(목)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김지웅 토스뱅크 최고전략책임자(CSO)(왼쪽)와 황병기 한국장학재단 상임이사가 업무협약식에 참석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가 한국장학재단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학자금대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토스뱅크와 한국장학재단은 학자금 지원을 위한 자금 이체, 원리금 수납 등의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학생들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학자금 대출 절차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이에 올해 하반기 내 20·30 청년들이 토스뱅크를 통해 편리하게 학자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것으로 기대한다고 토스뱅크는 설명했다.

김지웅 토스뱅크 최고전략책임자는 "한국장학재단과의 협약으로 청년들의 꿈을 함께 응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토스뱅크의 편리한 고객경험과 기술 기반 혁신을 바탕으로 청년 세대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병기 한국장학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수수료 부담 없이 학자금대출 접근성을 높이고 상환 부담을 낮추는데 뜻을 함께해준 토스뱅크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협업해 학자금대출을 편리하게 지원하고 상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박성준 기자 psj@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