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153세대 일반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희건설이 26일부터 인천 마전지구 일원에 들어서는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조선비즈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조감도 /서희건설



이번에 분양하는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은 총 709세대로 이 가운데 153세대가 일반분양으로 나온다. 공급되는 전용면적은 59㎡, 75㎡, 84㎡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대와 가족 구성원을 가진 수요자들에게 공급된다.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은 쾌속 라이프, 에듀 라이프, 중심 라이프, 힐링 라이프라는 네 가지 테마로 각각의 특색을 강조하고 있다.

쾌속 라이프는 검단신도시의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통해 서울 중심까지의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한다. 인천 지하철 2호선 검단사거리역과 공항철도 검암역을 이용해 30분 내에 서울에 도착할 수 있다.

에듀 라이프는 단지 주변 1km 범위 내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중심 라이프는 일상의 편의를 위한 설계가 특징이다. 하나로마트, 노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쇼핑 시설을 비롯하여 복지센터, 검단 먹거리타운, 은행, 병원 같은 인프라가 주변에 있어 입주민의 생활을 편리하게 한다.

힐링 라이프는 주변의 풍부한 자연환경을 통해 도심에서의 쾌적한 삶을 선사한다. 토당산, 큰짝산, 토담공원, 능내공원 등이 자연 속 휴식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검단신도시 분양 경쟁률이 올라가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goodnim@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