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세가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5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을 발매했다.

애니플렉스가 제작한 이 작품은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원작의 보드 게임으로, 최대 4인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원작의 무대가 보드로 구현된 가운데 주사위를 굴려 칸을 전진한다. 시간대에 따라 칸이 변화하는 가운데 낮에는 이벤트 및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밤에 대비해 준비를 갖추고, 밤이 되면 혈귀를 탐색해 쓰러뜨리는 등 귀살대원으로서 다른 유저보다 활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작품은 카마도 탄지로,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를 비롯해 9명의 주 중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각각 강력한 효과의 '대원 주사위'를 보유하고 있으나 한번 사용 후에는 다음 사용까지 3턴을 기다려야 한다. 자신의 대원 주사위뿐만 아니라 도중에 다른 대원이 동료가 되면 해당 캐릭터의 대원 주사위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진행 과정에서 미니 게임이 발생하며 4명 대전, 2인 협력 대전 등의 다양한 종류를 즐길 수 있다. 또 보드가 밤으로 바뀌면 혈귀가 출현하는 칸이 등장한다. 아카자, 한텐구 등의 혈귀와 싸우는 미니 게임에서는 조이-콘을 흔들어 플레이할 수도 있으며 4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해 혈귀들에 맞서게 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세가는 이날 애플 앱스토어의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서비스 중인 '뿌요뿌요 퍼즐 팝'에 업데이트 제1탄을 배포했다. 이를 통해 새로운 맵 '챌린지 던전', 캐릭터 6명의 스토리, 신규 룰 '콤비로 점수 겨루기', 그리고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BGM 7곡을 추가했따.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