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N-Stock] 민희진 대표에 하이브 측 사임 촉구...하이브 주가 주말 장에서 어떤 성적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BC뉴스]하이브(352820)가 1000원 상승한 212000원에 마감했다.

하이브는 0.47% 오르면서 반등한 것이다. 25일 어도어 민희진 대표는 2시간에 걸친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민 대표는 기자회견에서 "경영권 찬탈을 계획하거나 실행한 적이 없다" 라고 밝혔다.

또 그는 "사담을 갑자기 너무 진지한 뭔가로 포장해서 저를 매도하는 의도가 저는 사실 진짜 궁금하고요."라고 말했다.

민 대표는 "저를 찍어내려 한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 "제가 하이브를 배신하고 한 게 아니라 하이브가 저를 배신했다고 생각하거든요."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하이브측은 "기자회견에서 주장한 내용은 사실이 아닌 내용이 너무나 많아"라고 밝히며 "어도어의 정상적 경영을 휘해 사임할 것을 촉구"라고 밝혔다.

25일 하이브 주가는 양측의 공방전이 오가고 있는 가운데 상승 마감했다. 중요한 것은 주말 장의 성적이다.

25일 민희진 대표의 기자회견과 하이브 측의 "사임 촉구" 등이 어떤 변수가 될 지 지켜봐야 할 듯 하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아닙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국내외 주요 재테크 정보 'CBC뉴스 돈지뢰'에서 만나보세요

▮ CBC뉴스ㅣCBCNEWS 김민철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