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세상에 없던 그들이 온다"…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스팀 전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히어로 영화 콘셉트로 꾸며…5월17일까지 메가박스 4개 점 진행

뉴스1

삼성전자는 오는 5월 17일까지 메가박스 성수·목동·하남 스타필드·수원 스타필드 등 4개점에서 히어로 영화 콘셉트의 '세상에 없던 그들이 온다, TEAM AI'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5월 17일까지 메가박스 성수·목동·하남 스타필드·수원 스타필드 등 4개 점에서 히어로 영화 콘셉트의 '세상에 없던 그들이 온다, TEAM AI'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가전 신제품인 '비스포크 AI 콤보'(세탁·건조기)와 '비스포크 AI 스팀'(로봇청소기)을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전시다. 생활 속 골칫거리인 빨래와 청소를 해결하는 '일상 속 히어로' 콘셉트로 꾸몄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 이동 없이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비스포크 AI 스팀은 국내 최초로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물걸레 냄새와 세균 번식을 최소화한다.

삼성전자는 현장을 찾아 제품을 체험하고 스탬프 투어를 완성한 고객에게 비스포크 AI 가전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kjh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