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신영지웰 평택화양, 5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신영지웰 평택화양 투시도. 사진=신영화양지구개발피에프브이


신영화양지구개발피에프브이는 오는 5월 화양지구 9-1블록에서 '신영지웰 평택화양' 분양에 나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999가구 규모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도보로 화양지구 중심상업지역을 이용할 수 있고, 공공청사와 종합병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 초등학교 개교가 예정돼있으며, 중·고교와 학원가도 가깝다.

38번 국도 및 서해안 고속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 이동이 용이하며, 2025년에는 안중대로가, 올해는 서부내륙고속도가 개통 예정이다. 홈플러스 및 인근 기 조성된 현화·송담지구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서해선과 평택선이 올해 10월 개통될 예정이다. 국토부가 발표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르면, 서해선과 경부고속선이 직결돼 2030년에는 KTX를 통해 안중역에서 광명역, 용산역, 서울역까지 약 40분대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평택시는 지난 5월 현대모비스와 서평택 포승(BIX)지구 내 자동차 모듈 생산시설 조성을 위한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모듈 공장은 완성차 공장 대응용 생산시설로, 이달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며, 2025년 2월 말 가동이 목표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전 가구가 전용 84㎡로 구성되며, 4Bay 판상형 및 타워형 설계 등 평면설계를 적용했다. 드레스룸 및 팬트리 등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건식사우나, 풋살장, 실내 체육관, 커뮤니티 광장과 함께 티하우스, 어린이 놀이터, 맘스스테이션, 돌봄센터,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일원에 개관할 예정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