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엘엔케이 '붉은보석' 성장가속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성장가속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신규 및 복귀 유저의 성장 허들을 완화하기 위해 광범위한 콘텐츠와 시스템의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NPC 달린 및 델린 전용 퀘스트와 모험가 리포트를 통폐합하며 혼선을 해소하고 동선의 효율성을 높였다.

기존 900레벨~1250레벨 구간의 경우 ULT 장비의 파밍 및 세팅이 없으면 고난도로 체감됐으나, 개편된 리포트 퀘스트를 따라가면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는 빨라진 성장 속도의 보조를 맞추기 위해 1400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디멘션 허브의 신규 제6구역 '포식의 윤회'를 추가했다. 해당 지역에선 특수 몬스터 '차원 학살자' 및 '차원 약탈자'를 포함한 '야티카누 실바람 삼림' 필드의 몬스터들을 상대할 수 있으며 대량의 경험치와 '다차원의 결정'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기존 최고난도 필드 '우모스쾌그마이어'를 제패하고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한 1775~1925레벨대 필드인 '카이그란 협곡'도 선보였다.

이곳은 황량한 계곡 콘셉트의 사냥터로, '파운틴스 하이랜드'를 통해 연결되는 '카이그란 협곡 초입'을 비롯, '우트바울 호' '카이그란 협곡 심부' 등 필드 개와 미러 필드 9개로 구성됐다. '협곡의 호박마'부터 '탈론 클랜' '레인저 비스트' 등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이를 통해 2000레벨 달성에 도전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초목 데일리 미션'을 메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 시간 유지, 몬스터 처치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싱그러운 잎사귀'를 모아 모조 휴대용 개방 도구함, 헬리오스 코쿤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