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패션·뷰티 HOT신상] 때이른 더위에 '냉감' 소재 옷 출시 '봇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더위 잡는 기능성 냉감 소재 '프레시벤트' 컬렉션

이른 더위도 역대급 기온도 대비 끝…노스페이스,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

입는 순간부터 3배 더 쾌적하고 시원…아이더,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선봬

뉴시스

(사진=F&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기상청이 발표한 ‘2024 여름 기후 전망’에 따르면, 올 6월부터 8월까지 평균 기온이 전년보다 높거나 비슷할 확률이 80%에 달해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고 있고, 4월부터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이른 더위가 일찌감치 찾아오면서 최근 여름 옷을 서둘러 준비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더위 잡는 기능성 하이테크 냉감 소재 '프레시벤트' 컬렉션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기능성 하이테크 냉감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시벤트는 뛰어난 접촉 냉감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프레시벤트’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과 고윤정의 화보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고윤정은 '우븐 쿨터치 후드형 반팔 아노락'과 '쿨터치 트레이닝 쇼츠'를 매치해 스포티브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프레시벤트의 냉감 기능성은 물론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사용하여 어떤 상황에서든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며, 단품은 물론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반소매뿐만 아니라 긴소매 제품도 있다. '우븐 폴튼 후드형 긴팔 아노락'은 접촉 냉감 기능성이 적용된 아노락 제품으로 긴 팔이라도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트레이닝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아우터 겸용으로 단품 착용도 가능하다. 소매에 카고 포켓이 적용되어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이른 더위도 역대급 기온도 대비 끝…노스페이스,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

뉴시스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냉감 의류’ 신제품을 다채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의류’ 신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자외선 차단,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반팔티, 쇼츠, 카고 팬츠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시원하고 쾌적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아이스 데이 테크 재킷’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앞면 사선 포켓으로 수납력을 더해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과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잠재권축사 니트 원단을 적용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랙, 슬레이트 카키, 아이스 그레이 및 샌드 쉘 등 4종이다.

‘아이스 런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에 발수 가공 처리를 더해 변덕스러운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후디형 집업 재킷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포티하게 활용하기 좋고,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킨 착한 아이템이며, 색상은 심플한 블랙부터 화사한 코디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보리, 아이스 그레이, 라이트 블루 및 아보카도 등 5종이다.

입는 순간부터 3배 더 쾌적하고 시원…아이더,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출시

뉴시스

(사진=아이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더욱 강력한 냉감 효과로 업그레이드된 아이더의 대표 냉감 웨어 ‘온더락(On the Rock) 아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는 원단 접촉 시 시원함이 느껴지는 접촉 냉감 기능과 피부의 열을 흡수해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흡열 냉감 기능을 모두 갖춘 아이스 웨어다.

올 시즌 3배 강력한 PCM(열을 잘 흡수하고 방출하는 상변환물질) 캡슐과 청량감을 주는 자일리톨 냉감 효과 소재가 사용되어 입는 순간부터 향상된 시원함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온더락 아이스 팬츠’는 피부에 닿을 때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냉감 원단이 옷 전체에 사용되어 입는 내내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땀이 차기 쉬운 허리와 발목 부분에 아이스 밴드가 적용되어 차별화된 냉감 효과를 선사한다. 8 웨이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제약 없는 움직임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