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2 (월)

이슈 주목 받는 아세안

[PRNewswire] 프레미아 파트너스는 프레미아 베트남 ETF의 수수료/지수 변경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홍콩 2024년 5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 홍콩의 선도적인 ETF 제공업체인 프리미아 파트너스는 오늘 프리미아 베트남 ETF(해당 ETF)의 수수료 인하와 기존 지수를 즉시 효력을 가지고 S&P 베트남 코어 인덱스(USD) NTR(해당 인덱스)로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TF의 총비용 비율이 연간 0.75%에서 0.70%로 낮아져, 프리미아가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고 투자자들에게 가치를 높이겠다는 약속을 반영하게 됩니다. 물리적 복제 ETF는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한 접근성을 통해 급성장하는 베트남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지수는 ETF의 자산 배분과 위험 분산을 강화하고 베트남 주식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으로부터 오는 기회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 넓은 시장 커버리지: 프리미아 베트남 ETF (종목코드: 2804 HKD / 9804 USD)는 베트남의 모든 시가총액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이 ETF가 추적하는 지수는 S&P 베트남 BMI의 유동 조정 시가총액의 90%를 커버하려고 합니다. 이는 호치민 및 하노이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가장 크고 유동성이 높은 베트남 주식들을 대표합니다.

- 베트남 주식 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을 반영하여: 고정된 수의 구성 요소에 대한 보장을 제한하는 것보다, ETF가 추적하는 지수는 고정된 수의 구성 종목에 국한되지 않고 시장이 성장하고 진화함에 따라 계속해서 범위를 확장합니다.

- 15% 단일 주식 상한: 더 나은 분산 투자와 위험 관리를 위해, 새로운 지수는 낮은 집중 위험을 보장하기 위해 15%의 단일 구성 요소 비중 상한을 제공합니다.

"아시아를 위한 신중하고 기관급 접근 도구를 제공하는 것은 항상 프레미아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입니다. 저희에게 있어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존 ETF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투자자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레미아의 매니징 파트너인 Rebecca Chua는 "우리 베트남 ETF의 수수료 인하와 지수 변경은 비용 효율적이고 다양화된 배분 도구를 찾으며 빠르게 발전하는 베트남 주식 시장의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적시에 이루어지는 개선 사항이 될 것입니다."

"S&P Dow Jones Indices는 S&P 베트남 코어 지수를 Premia Partners의 ETF에 라이선스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P Dow Jones Indices인덱스 글로벌 주식 지수 부문 선임 디렉터 겸 책임자 John Welling은 "이 지수는 빠르게 성장하는 베트남 시장과 경제에 대한 객관적이고 투명한 기초적인 통찰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크고 유동성이 높은 베트남 주식들의 성과를 측정함으로써, 이 지수는 시장 참여자들에게 베트남 주식 시장을 평가하기 위한 포괄적인 데이터 세트를 제공합니다."

프레미아 파트너스 소개

2016년에 설립된 프레미아 파트너스는 아시아를 위한 저비용, 효율적이고 최상의 실천을 담은 ETF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홍콩의 선도적인 ETF 관리 회사 중 하나입니다. 2024년 5월 2일 기준으로 프레미아 파트너스는 홍콩에서 9개의 ETF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중국[https://etfprod.premia-partners.com/etf/3173 ], 신흥 아세안[https://etfprod.premia-partners.com/etf/2810 ], 아시아 메타버스/혁신 기술[https://etfprod.premia-partners.com/etf/3181 ], 베트남[https://etfprod.premia-partners.com/etf/2804 ], 중국 고수익 채권[https://etfprod.premia-partners.com/etf/3001 ], 중국 정부 채권[https://etfprod.premia-partners.com/etf/2817 ] 및 미국 국채[https://etfprod.premia-partners.com/etf/9077 ]를 포괄하는 프레미아 또는 프레미아 ETF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remia-partners.com을 방문해 주세요.

출처: Premia Partners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