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IT위클리템] '5월은 가정의 달'…가전업계, 프로모션 한창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이른바 '가정의 달'로 불리는 5월이 되면서 특수를 노린 가전 업계의 프로모션이 대거 마련됐다. 온가족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품목 구성된 것이 특징. 행사는 한 달간 진행된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스토어,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

삼성전자의 AI가전 행사가 마련됐다. 삼성스토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세상 편한 AI 라이프'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TV, 에어컨 등 최신 AI 가전과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제품군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페스티벌 기간 어버이날·부부의 날 인기 선물을 할인가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여러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패키지 혜택을 준다. 21개 품목 1123개 모델 중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경우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6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과 모바일을 포함한 총 258개 품목 중 AI 모델을 2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경우 품목 수에 따라 최대 6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누적 판매 1000만 대를 돌파한 무풍에어컨의 경우 31일까지 구매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스마트모니터와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스무스'와 TV·냉장고·세탁기·로봇청소기·에어컨 중 하나 이상을 동시 구매 시 최대 8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에너지 고효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에서 냉장고와 함께 TV, 건조기, 세탁기 중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에너지미터를 설치 받을 수 있으며, 소상공인 고효율 가전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최대 4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5월 내내 '쿨링 가전 페스타' 진행…여름 가전 수요 ↑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5월 한 달간 '쿨링 가전 페스타'를 펼친다. 최근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 가전을 미리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2주간 여름 가전 수요를 살펴본 결과 작년 동기 대비 에어컨 수요가 약 20% 늘었다. 에어컨보다 사용 시기가 앞서는 선풍기와 서큘레이터 수요는 같은 기간에 각각 40%, 45% 증가했다.

'쿨링가전 미리구매' 행사에서는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등 브랜드별 인기 투인원 에어컨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다른 투인원 에어컨 행사상품 구매 시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선풍기'를 무상 증정한다. 삼성전자 시스템 에어컨 행사상품을 롯데 제휴카드 및 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상품인 '어메이징 특가템' 동시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비스포크 AI 콤보, LG전자 나노셀 TV·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해당 특가템을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1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품목 행사도 마련했다. 한 달간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팬텀로보'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고, 15일까지 세라젬 '마스터 V6', 코지마 '듀얼엔진’, 휴테크 ‘카이 RES7'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안마의자 행사상품 구매 시에도 모바일상품권 최대 20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 모바일·노트북·게임 등 IT 가전 구매 관련 혜택도 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 '가전의 달 패밀리 세일' 진행…"냉장고·효도가전·혼수가전 등"

전자랜드는 '가전의 달 패밀리 세일'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냉장고를 대폭 할인하는 '냉장고 페스타'를 기획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인기 냉장고 4개 모델을 각각 한정 수량으로 준비해 최대 35% 할인한다.

하루에 한 모델만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원 데이' 특가, 기존에 사용하던 세탁기 혹은 건조기를 반납하면 세탁건조기 신모델을 특가 할인하는 행사도 있다. 10만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보상판매 행사도 마련했다. 다가오는 하계올림픽 일정에 증가하고 있는 TV 교체 수요에 맞춰 65인치 이상 대형 TV 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캐시백과 사운드바를 무상 제공한다.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선물 가전 특별전'도 있다. 안마의자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행사 모델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어깨 및 종아리 마사지기 등 건강 가전도 최대 25% 할인한다. 어린이날 선물용 가전으로 적합한 100만원 이상의 조립PC를 구매하면 최대 60만8000원의 할인 혜택을 주고, 콘솔 게임기를 구매하면 5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