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채용' 돕는 사람인 리버스에서 이제 '인사 관리'도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사람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인이 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에 인사관리 솔루션 제이드(JaDE)를 연동시켰다. 리버스는 인사관리도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채용 관리 솔루션이 됐다.

리버스로 채용한 최종 합격자 정보를 클릭 한번에 제이드로 전송하거나, 제이드에 등록된 직원들 리버스에 채용 평가자로 초대할 수 있다. 합격자 내보내지, 직원 불러오기 모두 여러명을 한번에 선택할 수 있다.

리버스는 공고 게재부터 서류 검토, 면접, 평가, 합격 통보 등 채용에 관한 모든 절차를 한 화면에서 할 수 있는 채용 관리 솔루션이다. △실시간 협업 평가 △면접 일정 조율 △채용 홈페이지 제작 △채용 데이터 분석 △후보자와 합격자에 기프티콘 발송 등을 할 수 있다.

이제 리버스에서 △급여 △세무 △근태 관리 △직원 평가 △교육 등도 할 수 있게 됐다.

오는 6월까지 리버스에 가입하는 기업은 올해 말까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25~2026년도 서비스 가격이 정가에서 50% 할인된다. 정가는 월 5만원이다.

이경호 사람인 실장은 "리버스와 제이드를 연동해 그동안 인사담당자들이 감당하던 업무 부담을 많이 낮출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채용, 인사 과정에 불편한 점을 꾸준히 발굴하고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진 기자 zk007@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