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동반성장 목표"…호반건설, 2024년 신규 협력사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호반건설 사옥 전경./호반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호반건설이 동반성장을 통해 위축된 건설경기를 극복하고자 2024년 신규 협력사를 모집에 나선다.

호반건설은 '2024년 신규 협력사'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력사 모집은 건설경기 침체 속에서도 우수한 협력사를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하기 위해 마련했다.

모집 분야는 외주부문에서는 철근 콘크리트, 내장목공사 등 32개 공종이 대상이다. 자재부문에서는 안전사인물 등 13개 품목이다. 신청 방법은 호반건설 홈페이지(B2B)에서 협력업체 등록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이달 24일까지다. 호반건설은 1차 심사·등록 심사 등을 통해 최종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 요건으로는 △전문건설면허 보유 5년 이상(모집 공고일 기준, 자재업체 무관) △해당공종 2023년 실적 2건 이상(상위 50위 건설사 대상) △전국 시공 가능 업체 △2023년도 재무제표가 반영된 신용평가기관의 일정 수준의 신용등급(이크레더블·나이스디앤비·한국평가데이터 중 한곳)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건설경기가 어려울수록 협력사와 소통하고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호반건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기업들의 많이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