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손태진 VS 양지원 VS 장민호, 트롯챔피언 주인공 가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트롯챔피언 / MBC O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태진, 양지원, 장민호가 '트롯챔피언' 5월 챔피언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에서는 5월 챔피언에 도전하는 손태진, 양지원, 장민호의 무대를 공개한다. 세 사람은 4월에 이어 5월에도 챔피언 후보에 오르며 다시 한번 붙꽃 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트롯 프린스' 양지원은 작년 11월 '고향집'으로 월간 챔피언 트로피를 품에 안은 후, 6개월 만에 신곡 '배배꼬였네 (BAEBAE)'로 다시 한번 월간 챔피언에 도전한다.

그에 맞서 2연승에 도전하는 '트롯계의 꽃사슴' 장민호와 그 뒤를 바짝 쫓아오고 있는 '올라운더 트롯 신사' 손태진까지 세 후보가 접전을 펼친다.

또한 '아! 님아'로 4월의 월간 챔피언을 차지한 장민호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랑 너였니 (Remix ver.)'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일 발매한 '사랑 너였니 (Remix ver.)'는 2022년 11월에 발매했던 정규 2집 'ETERNAL(이터널)'의 타이틀 곡인 '사랑 너였니'를 새롭게 편곡한 앨범이다. 발라드 느낌이 강했던 기존 버전과는 달리, 귀여운 안무가 더해져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신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장민호의 스페셜 스테이지는 오는 9일 목요일 저녁 8시, MBC ON '트롯챔피언'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