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신차 EV3 정보 먼저 받아보세요"…기아, 얼리체크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아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소형 전기차 EV3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관련 소식도 먼저 받아볼 수 있는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3는 기아의 세 번째 전용 전기차 모델이다. 이번 이벤트는 EV3를 고객에게 공개하는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출시 일정, 시승 계획, 전용 구매 혜택 등 EV3 관련 소식을 문자로 먼저 제공받을 수 있는 'EV3 토탈 알림 서비스'로 진행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도슨트 소개와 자유 관람 등으로 운영되며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와 Kia360,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동대구 지점 등 전국 15개의 기아 거점에서 다음 달 15~16일 이틀간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에 3회, 회차별로 40분이다.

기아는 다음 달 7일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당첨자 2250팀(동반 1인 포함 4500명)을 선정해 발표하고 EV3 토탈 알림 서비스는 응모자 전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기아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인 EV3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전기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