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콘텐츠 핫&뉴] ‘세븐나이츠2’ 신화 등급 영웅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세븐나이츠2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화 등급 영웅 ‘불굴의 복수자 카일’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영웅 ‘불굴의 복수자 카일’은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탐지 스킬을 통해 숨어있는 적을 찾아내고 본인과 아군의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또 다양한 타입의 고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VP 편성 제한도 변경됐다. 결투장 내 신화 등급 영웅의 팀 편성 제한이 기존 2명에서 3명으로 확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5주년 페스티벌!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루비 1만500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신화 카일 스텝업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스페셜 미션을 통해 ‘불굴의 복수자 카일 영혼석’, ‘신화 승급석’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 신청 150만 돌파

매경게임진

에오스 블랙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5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에오스 블랙’의 론칭 전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 참여 신청이 시작되며 캐릭터명 선점 서버 증설과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결과라는 해석이다.

오는 30일에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PC 버전 지원과 끊임없는 사냥과 성장을 할 수 있는 ‘매니징’ 시스템, 거래소 및 지정 거래 기반의 자유경제가 구현된다.

특히 고객 자산 가치 하락 방어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를 비롯하여 무소과금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BM, 적극적인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유저 친화 운영 정책은 출시 전부터도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 150만 명을 달성한 ‘에오스 블랙’은 이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오스 블랙’의 TVCF 영상 ‘치욕편’, ‘복수편’ 중 마음에 드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 이벤트 게시글을 작성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형태다.

이와 동시에 사전예약 150만 달성에 따라 론칭 후 게임에 도움이 되는 희귀 영혼체 소환권 지급도 확정됐다.

◆ 컴투스, 선수협과 어린이 야구장 초청행사 개최

매경게임진

컴투스, 선수협과 어린이 야구장 초청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협회장 김현수, 이하 선수협)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 야구장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아동과 가족들을 서울 고척돔 스카이박스에 초청해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어린이들은 경기 전 마련된 환영식에서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전원의 사인볼과 유니폼 등을 선물 받았으며, 마스코트와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컴투스의 야구 게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홍지웅 상무와 선수협 장동철 사무총장, 키움히어로즈 김혜성 선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관계자 등이 행사에 참석해 어린이들을 환영하고 기념품을 전달했다.

컴투스는 2021년 양준혁 야구재단에 유소년 야구단 훈련 장비 지원, 2022년 최동원 야구교실 후원하는 등 야구 분야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어린이 야구장 초청 행사 외에도 한국 프로야구의 발전과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 및 후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