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반도문화재단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반도문화재단이 지난 11일 경기도 동탄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에서 제5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뉴스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수상자와 가족들이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반도문화재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번 공모전에는 총 493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본상 수상자 19명에게는 총 상금 340만 원과 상장, 수상작 작품집을 수여했다.

부문별로 그림 부문은 정시원의 '우리 집 거북이 가족', 사진 부문은 김수영의 '하나의 케이크, 네 번의 생일파티'가 각기 대상을 수상했다.

공모전 수상작은 경기도 동탄의 반도문화재단 아이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5월 11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전시회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며, 전시회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권홍사 반도문화재단 이사장은 "출품작을 통해 가족의 사랑을 보여준 모든 수상자와 가족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반도문화재단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가족의 힘을 느낄 수 있는 가족 친화적 문화조성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min7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