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GJ포토] 아름회 슈퍼모델 최진기, '자체 발광 비주얼'(오월애 진바비 패션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대웅 기자]
국제뉴스

▲ SBS 슈퍼모델 아름회 최진기 / ⓒ이대웅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제15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 '오월애(愛)' 행사가 지난 11일 오후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렸다. 이날 오프닝 진바비 자선 패션쇼에서 SBS 슈퍼모델 아름회 최진기가 탑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소아당뇨협회(회장 김광훈)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한덕수 국무총리와 김진표 국회의장 영상 축사를 시작으로 그동안 소아당뇨인을 위해 봉사하는 봉사자들의 시상과 홍보대사 위촉, 축하공연으로 풍성하게 진행됐다.

특히, 한국소아당뇨협회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진바비 모델들과 인기 걸그룹 원츄가 함께 꾸며, 패션과 인기 아이돌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새로운 K문화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축하 공연에서는 걸그룹 에이디야와 원츄가 진바비 의상을 입고 공연을 진행해 진바비만의 환상적인 핏감을 선보이기도 했다.

진바비는 브랜드 론칭 후 지금까지 사회기여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소아당뇨인의 날 기념식에도 제1형 당뇨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응원하는 취지에 공감하여 자선 오프닝 패션쇼를 마련했다.

한편, '제15회 소아당뇨의 날 기념식 '오월애(愛)' 행사는 한국소아당뇨협회가 주최하고, 대한당뇨병연합이 주관했으며, 코리아결제시스템이 협찬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