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이슈 오늘의 사건·사고

남해관광문화재단, 독일마을호텔 제휴관광사업체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남해관광문화재단이 '독일마을호텔'과 함께할 관광사업체를 다음 달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독일마을호텔'은 독일마을 내의 기존 민박 사업체와 식당 및 카페 등을 연결시켜 '호텔식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남해관광문화재단은 독일마을호텔의 장소적 범위를 남해군 전역으로 확장하기 위해 제휴관광사업체를 모집한다.

독일마을호텔 숙박객들에게는 제휴관광사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며, 독일마을호텔 리플렛 등을 통해 제휴사업체를 홍보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남해군에 주소를 둔 ▲식당 ▲카페 ▲체험시설 등 관광사업체로써 독일마을호텔 숙박객 방문 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남해군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독일마을에 주민과 함께하는 수평적 마을호텔이 운영되면서 호텔 이용문의가 크게 늘어나고있다"며 "독일마을호텔 활성화를 위해 독일마을과 관내 관광사업체가 함께 협력해 성공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휴관광사업체 신청은 네이버폼(https://naver.me/GI8CMv9l)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사업체는 미래콘텐츠사업팀(055-864-4514)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남해군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