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반도건설, 고급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반도건설은 24일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카이브 유보라'를 공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도건설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공개했다. 지난 2006년 유보라(UBORA)를 선보인 이후 18년 만이다.

카이브(KAIVE)는 다양한(Kind)·존경스러운(Admirable)·가치있는(Valuable)·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는 핵심 가치가 조합된 네이밍이다. 한국의 주거를 뜻하는 ‘K-Housing’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Archive’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카이브 유보라의 로고는 ‘카이브(KAIVE)’의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간결하면서도 강인한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브랜드에 나타내고자 했다. 색상은 다크 네이비(Dark Navy)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는 것이 반도건설의 설명이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적용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프라임 커뮤니티 시설 ‘아넥스 클럽(ANNEX CLUB)’도 들어선다. 아넥스 클럽은 소셜 특화시설과 건강한 삶을 위한 다목적 실내체육관, 고품격 라운지, 쿠킹스튜디오 및 파티룸, 비즈니스룸 등으로 구성된다.

입체적인 입면 패턴, 커튼월룩, 저층부 석재 마감 등 차별화된 외관 특화를 통해 우수한 경관을 연출하는 한편, 대단지가 하나의 캔버스처럼 조화를 이루도록 계획했다. 또한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단지 중앙 숲과 외부 녹지에서 상업시설로 바로 연결되는 우드 웨이(Wood Way) 등 자연친화적 조경을 선보인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오는 6월 고양 장항지구에서 처음으로 적용된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17-11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전용 84‧99‧170㎡ 총 1694가구 아파트 및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2층) 212가구 등 대규모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591-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예정 시기는 2028년 7월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건설이 변치 않는 신념 아래 장인정신으로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과 철학을 집약해 고객중심의 소셜특화 시설을 갖춘 주거문화를 제안한다"며 "새로 선보인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에 정착시키는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허지은 기자 (hj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