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에어부산-윈덤그랜드부산,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M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객 및 임직원 대상 할인 등 우대 혜택 제공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 위한 시너지 기대

뉴시스

[부산=뉴시스] 지난 23일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왼쪽)과 윈덤그랜드부산 박지호 총지배인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2024.05.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에어부산이 서부산 최초의 5성급 호텔인 윈덤그랜드부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어부산은 지난 23일 오후 부산 강서구 소재 에어부산 사옥에서 윈덤그랜드부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과 윈덤그랜드부산 박지호 총지배인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양사는 교류·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양사 홈페이지 등 가용 채널을 통한 홍보·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에어부산 이용객이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윈덤그랜드부산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등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양사 임직원들 대상으로도 상호 시설 또는 항공 이용 시 우대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은 "여행이라는 하나의 큰 울타리 안에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의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항공업과 호텔업이 협력하고 발휘하게 될 앞으로의 시너지가 매우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