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히트상품] 즉각적인 쿨링 효과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분 크림보다 뛰어난 피부 수분 증가량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다. 피부 온도를 3도 정도 낮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종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더운 날씨에 수분 크림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수분 크림 대비 수분 증가량이 더 높다는 점도 확인했다. 수분 텍스처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에도 피부 밀림 현상은 최소화했다. 쿠션과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해 완성도 높은 산뜻한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제품에는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99.9% 고순도 아줄렌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항산화를 더해 성분 간 시너지를 높였다.

제품은 불필요한 성분들을 배제했으며 비건 인증과 함께 피부과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모두 통과했다.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 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