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임영웅, 무협 '아비앙또' 이은 생존 '온기' 뮤비 공개…“풀버전 OTT 공개”(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무협풍 '아비앙또'에 이은 생존영화급 '온기' 뮤비로 상암콘 이후 특별한 매력행보를 펼친다.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는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이엠 히어로 - 더 스타디움) 2회차 공연이 열렸다.

'IM HERO - THE STADIUM'은 지난해 서울·대구·부산·대전·광주·고양 등에서 총 21회차 진행된 임영웅 전국투어의 앙코르 피날레 공연이자, 회당 5만석 이상의 대규모 스타디움 공연으로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현장에서는 그라운드 정중앙의 360도 무대를 구심점으로 한 측면스테이지에서의 다채로운 공연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또한 강아지 시월이를 찾는 스토리의 '온기' 뮤비가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아비안도' 타이틀과 함께 무협사극 느낌을 줬던 '아비앙또' 뮤비에 이어, 'IN OCTOBER'를 키워드로 한 '온기' 뮤비에서의 생동감 있는 생존 연기는 공연장에 자리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임영웅은 “지난 투어 마지막 회식때 제안했던 것이 이렇게 성사됐다. 연기 선생님께서 '제법이다'라고 하신만큼, 앞으로 생활감 있는 연기들도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보신 '온기' 뮤비인 'IN OCTOBER'는 일부다. 30분 이상의 분량으로 된 이 콘텐츠는 곧 OTT에서 보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