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KB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을 분석해 소비현황 비교정보를 제공한다.
◆ 소비패턴 분석
KB국민카드는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서비스 운영을 시작하고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의 자산 및 소비 현황을 분석해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한다. 고객은 시각화한 보고서를 통해 자신 및 소비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다.
자산분석 리포트는 ▲총자산 월별 변동추이 ▲자산상품별 변동 정보 ▲자산 포트폴리오 또래 그룹 비교 정보 ▲전월 대비 누적소비 추이 ▲업종별 소비현황 ▲소비업종 또래비교 ▲선호브랜드 톱10 비교 ▲개인화 맞춤형 최대혜택카드 등으로 구성했다.
오는 31일까지 '내 자산·소비 탐험하고 최대 3000P 받기' 행사를 진행한다. 자산 연동 후 2개의 탐험지인 자산섬, 소비섬을 탐험하면 최대 1000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페이는 '오픈형 생활종합 금융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콘텐츠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의 상표 자산가치가 2조원을 돌파했다.
◆전체 브랜드 종합순위 13위 선정
신한카드는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에서 국내 여신전문금융업권 내 상표 가치 1위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발표에서 신한카드의 상표가치는 2조2836억으로 집계됐다. 타 카드사 대비 1조원 이상 높으며 여전업권 내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단 설명이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컨설팅그룹이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을 발표하고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신용카드 ▲간편결제서비스 ▲착한브랜드 등 총 3개 분야에서 1위 상표로 선정된 바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