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가수 이수호, 아버지 고향 곡성군에 기부..."소아과 설립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곡성=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곡성군이 "가수 이수호씨가 곡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고 27일 전했다.

이수호 씨는 아버지의 고향인 곡성군에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평소에도 깊은 관심을 가져왔다. 특히 곡성 내 소아청소년과 의료시설의 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에 깊이 공감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곡성에 소아과를 선물하세요' 기금사업 1호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뉴스핌

가수 이수호(사진 오른쪽)씨가 곡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사진=곡성군] 2024.05.27 ojg2340@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수호 씨는 "곡성군과 인연이 깊은 만큼 좋은 기회에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다. 기부금이 곡성 발전에 소중하게 사용되길 바라며, 언제나 곡성군을 마음 가까이에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철 군수는 "가수 이수호님의 고향사랑기부 참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군민 복지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가수 이수호는 '불타는 트롯맨'에서 준결승까지 진출해 실력을 인정받는 등 최근 첫 미니앨범 '사랑의 오빠'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ojg234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