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한국지역정보개발원, IT기업 '소통 간담회' 개최...동반성장 논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W개발자 인건비 상승 대가기준 현실화, 일하는 방식 혁신 등 건의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은 '개발원-IT기업 간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개발원은 정기적으로 사업자 대표 및 실무자와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효과적인 협력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개발원이 추진하는 정보화사업의 하도급 참여기업 5개사를 초청, 사업 추진 시 애로사항과 제안사항 등을 청취하고, 개발원과 기업 간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간담회는 개발원 김석진 부원장을 주재로, IT기업 및 개발원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IT기업 대표들은 SW개발자 인건비 상승에 맞는 SW사업 대가기준 현실화, 일하는 방식의 혁신 등을 건의했다.

개발원은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임직원에게 공유 및 해결에 힘쓰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관계자와의 만남을 통해 기업의 제안을 수렴하는 등 IT기업과의 상생협력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개발원 김석진 부원장은 "끊임없이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며 상호 간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상생의 지름길"이라며 "앞으로도 IT기업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사업 추진 시 불편사항을 최대한 해소하고, 보다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사업을 운영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지역정보개발원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