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게임 소식] 넥슨,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시즌3 업데이트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넥슨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시즌3 [사진=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시즌3 업데이트

넥슨이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팀 기반 일인칭 슈팅(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시즌은 현대와 고대가 뒤섞인 일본 교토를 배경으로 한다. 신규 맵, 모드, 무기, 기능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신규 맵 ‘교토 1568’은 고대 교토의 모습을 연상하게 하는 건축물과 조경을 구현해 기존 맵과는 다른 신선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전 세계 이용자들이 한곳에 모여 전투할 수 있는 ‘월드 투어’도 추가됐다. 서비스 권역에 상관없이 24명의 이용자가 ‘캐시아웃 토너먼트’에 참여해 시즌 랭크, 보상 아이템 등을 두고 경쟁할 수 있다. 체력 회복, 부활이 제한된 ‘터미널 어택’ 모드에도 랭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시즌 배경에 걸맞게 다양한 무기도 새롭게 선보였다. ‘리커브 보우(활)’, ‘듀얼 카타나(쌍검)’, ‘스피어(창)’ 등 무기를 캐릭터 체형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96종의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치장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배틀패스’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 ‘오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카카오게임즈가 대작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광명의 소환 선택권’ 33장과 ‘신성의 소환 선택권’ 33장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직업 '인챈트리스'를 정식으로 추가한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힘이 부여된 마법창을 사용하는 전사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등록과 함께 오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마을 의뢰 수락 횟수도 추가로 제공한다.

오딘은 북유럽 신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완성도와 폭발적 전투 쾌감을 갖춘 게 특징이다.
넷마블, ‘제2의 나라‘, 서비스 3주년 업데이트

넷마블이 감성 모험 역할수행게임(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스’의 서비스 3주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하계 대운동회’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여기에 포함된 ‘3주년 대축제’에서는 무기 교환 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사용하던 장비의 성장도를 그대로 유지한 채 다른 직업 무기와 1:1로 교환할 수 있다. ‘부스팅 사냥터’ 등을 제공하는 ‘모험가의 여정’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오는 27일부터는 ‘대운동회’를 실시한다. 대운동회는 △물폭탄 대전 △낚시 대회 △레이드(골드 파운드 폐허) △스피드 랠리 △뒤틀린 경계선 등으로 구성됐으며, 서버 간 랭킹 시스템을 운영한다.

내달 5일부터는 ‘하계 대운동회’의 대미를 장식하는 대규모 길드 대항전을 통해 최고의 왕국을 가린다.
엔씨, 26일 리니지2M '데스 매치'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오는 26일 MMORPG '리니지2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엔씨는 신규 콘텐츠 ‘황혼의 은신처’를 공개한다. 황혼의 은신처는 상대방보다 먼저 던전을 탈출해 보상을 획득하는 1대1 전략 경쟁 콘텐츠다.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초월 신화 클래스 합성 재도전 기회를 비롯해 △이전 이력에 따라 성공 확률이 증가하는 ‘TJ 마스터 쿠폰 – 초월 신화 클래스’ △100% 프리 클래스 체인지를 지원하는 ‘체인지 아크스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엔씨는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18일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관련 설명회를 실시한다.
아주경제=한영훈 기자 ha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