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온라인투어, '내가 꿈꾸는 동유럽&발칸' 여행상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온라인투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투어가 색다른 유럽을 경험할 수 있는 ‘동유럽&발칸 5국 9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국적기 자그레브-인천 직항을 이용하는 노쇼핑 상품으로 오직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자그레브는 크로아티아의 수도로 지중해성 기후로 봄부터 가을까지 온화해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항공 좌석에 대한 걱정 없이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100% 확정되는 상품으로, 대표 상품 '동유럽/발칸 5국 9일'은 노쇼핑에 전 일정 4성 호텔에 숙박하며 동유럽과 발칸을 모두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음악과 예술의 나라 오스트리아, 볼타바 강이 흐르는 낭만적인 백탑의 나라 체코를 비롯해 동유럽의 심장이라 불리는 헝가리, 에메랄드빛 바다 '아드리해'의 보석 크로아티아, 중세 시대 느낌이 매력적인 슬로베니아의 주요 도시와 인기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는 일정이다.

뿐만 아니라 동유럽과 발칸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드브로브니크 △플리트비체 △블레드 호수 △쇤브룬 궁전 △부다페스트&프라하 야경 투어 등의 핵심 관광지가 모두 포함돼 있어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단 한번의 여행으로 발칸반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반드시 가봐야 할 관광지를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