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아동학대 혐의 피소 손웅정, 서울국제도서전서 사인회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박진희 기자 =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국제도서전'에 참석하여 팬싸인회를 기다리고 있다.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훈련기관 'SON축구아카데미'에서 손 감독과 코치진들이 소속 유소년 선수에 대한 욕설과 체벌 등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됐다. 2024.06.26. pak7130@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조수원 기자 =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62) 감독이 26일 개막한 서울국제도서전에서 팬사인회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손 감독은 이날 오후 3시께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의 출판사 문학동네 부스에서 약 50분간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그는 지난 4월 인터뷰집 '나는 읽고 쓰고 버린다'를 출간했다.

앞서 손 감독은 본인이 운영 중인 'SON축구아카데미' 코치진 2명과 소속 유소년 선수에 대한 욕설과 체벌 등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돼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언론 보도가 이어진 바 있다.

그는 같은 날 오전 입장문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이와 가족분들께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한다"면서도 "나머지 고소인들의 주장은 진실과 다른 부분이 많기에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혀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국제도서전에서 관람객들이 책을 살펴보고 있다. 2024.06.26. bjk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tide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