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이른 폭염에 호텔 야외수영장 북적···올해 ‘핫’한 풀파티 성지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상 관측 이래 가장 더운 6월을 기록하는 등 때이른 폭염에 야외 수영장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호텔업계는 2030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풀파티를 내놓았다.

벌써 2만명···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도심 속 휴식처로


경향신문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야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신라호텔은 지난 3월 22일 개장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 벌써 2만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개장 이후 하루 평균 약 200명이 이용한 것인데, 지난해 동기 대비 30% 늘어난 수치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때이른 폭염에 어번 아일랜드가 도심 속 휴식처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면서 “방문객이 수영장을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즌 별로 어쿠스틱 밴드 초청 등 라이브 공연을 열고, 휴양지 스타일로 풀 사이드바 메뉴를 개편했다.

저녁 시간대에는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7월 5일 첫 개최되는 풀 파티는 ‘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 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로 진행된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5일부터 11월 16일까지 15차례에 걸쳐 열린다.

풀 파티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선베드, 카바나 등의 전용 좌석을 제공하고 모든 입장객들에 프리미엄 데낄라 ‘패트론’으로 만든 웰컴 드링크를내놓는다. 풀 파티 입장권은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한다. 파티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남산 배경으로 ‘핫’한 풀파티···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경향신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는 유피라운지클럽이 주최하는 ‘2024 반얀트리 풀 파티’가 개최된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하면서 디제잉 퍼포먼스와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회차별로 조주봉·빵송국·유브이 등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 올해 공연 라인업에는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듀오를 필두로 한승우와 쏠, 애쉬비 등이 올랐다.

‘2024 반얀트리 풀 파티’는 7월 13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8시부터 진행된다. 입장권은 유피라운지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 상품에 따라 전용 선베드 혹은 카바나를 제공한다.

매주 색다른 경험…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풀 파티


경향신문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 풀 파티를 개최한다.

지난해 풀파티에는 20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올해 풀 파티를 매주 다른 콘셉트로 준비했다. 마린(7월 6일, 7월 13일, 8월 31일), 야광(7월 20일, 7월 27일, 버블 폼 & 파이어 볼(8월 3일, 8월 17일), 펩시데이(8월 24일) 등 총 4가지의 색다른 파티가 열린다.

또한, 데이 워커( Day Walker), 에이제이(AJ), 고도(GODO) 등 인기 DJ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머슬킹 대회, 비키니 콘테스트 등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풀 파티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풀파티의 계절, 비트 넘치는 제주신화월드


경향신문

제주신화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음악이 흐르는 풀파티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신화관 인피니티 풀 ‘스카이 풀’에서 개최한다.

EDM과 하우스 뮤직, K-POP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DJ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퍼플과 블루의 조합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기고 불꽃놀이도 즐길 수 있다.

루프톱 바 ‘바온탑’에서는 칵테일, 맥주, 스파클링와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 프리플로우를 운영한다. 제주신화월드 투숙객이 아닌 경우는 입장료 포함 4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제주 돌문어 숙회와 타이거 새우 등 해산물을 듬뿍 담은 얼큰한 해물라면도 준비돼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풀파티의 계절, 제주신화월드 스카이 풀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불꽃놀이와 신나는 DJ 퍼포먼스로 멋진 제주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윤정 기자 yyj@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5·18 성폭력 아카이브’ 16명의 증언을 모두 확인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