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6 자급제+알뜰폰 조합 프로모션 진행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도 1년 간 보험료 50% 환급
![]() |
U+유모바일이 이달 공개될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Z 플립6, 폴드6를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미디어로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폰 갤럭시Z 플립·폴드6 출시를 앞두고 '자급제 찜하기'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폴더블폰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전작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U+유모바일은 7월 한 달 동안 갤럭시Z6를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U+유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Z6 찜하기를 클릭만 하면 네이버페이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주변 친구·가족·지인 등에게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최대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공유 횟수 1·2위에게는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U+유모바일에서 갤럭시Z6를 찜한 후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Z6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탭S9,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증정된다.
고가의 자급제 휴대폰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U+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에 가입할 경우 12개월간 보험료의 5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보험료 리워드 프로모션의 경우 갤럭시Z6뿐만 아니라 자급제 휴대폰으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에서 구매한 U+유모바일 유심으로 갤럭시Z6 자급제 휴대폰을 개통한다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까지 추가 지급된다.
U+유모바일에서는 갤럭시Z6 출시를 맞아 갤럭시Z5, Z4 등 전작 휴대폰을 최대 80% 파격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운영한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갤럭시Z6 자급제 고객을 위해 U+유모바일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이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자급제+알뜰폰 조합이 최신 휴대폰을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 방법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자급제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늘려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