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막스마라와 시세이도, 손 잡았다 [더 하이엔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시세이도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4일 시세이도 측은 향수 분야에 있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진행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시세이도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막스마라의 향수를 개발·생산·마케팅 및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독점으로 보유하게 됐다.

시세이도와 막스마라는 양사가 품질, 혁신, 고객 만족에 대해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두 회사의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결합한 전문 지식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라이선스는 시세이도의 통합 자회사인 시세이도 EMEA에서 관리하게 된다.

중앙일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로 시세이도는 막스마라의 새로운 향수 개발 및 유통 전반에 대한 권한을 갖게 됐다. 사진은 시세이도(왼쪽)와 막스마라의 광고 이미지. [사진 각 브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세이도 회장 겸 CEO 마사히코우오타니는 “이탈리아 럭셔리를 대표하는 막스마라는 풍부한 역사와 최고 수준의 품질, 타협하지 않는 브랜드 가치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다. 이런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시세이도는 막스마라와 기업 문화, 경영 철학, 인재 개발과 관련해 많은 가치를 공유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막스마라 그룹 회장인 루이지 마라모티 역시 “평소 시세이도에 관심을 가지고 오랜 시간 제품 전략을 지켜봐 왔다”면서 “향수 분야에서 시세이도와 비전적 협력을 시작하게 된 것은 우리에게도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윤경희 기자 annie@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