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고용준 기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e스포츠 월드컵(EWC)’ 2024로 인해 2024 LCK 서머 시즌이 3주차가 끝나가 1주일간 휴식을 취했습니다. LCK를 대표해 T1과 젠지가 참가했고, T1이 우승 상금 40만달러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OSEN에서는 이번 휴식기를 이용해 LCK 서머 시즌을 ‘꼬꼬갓’ 고수진 해설 위원을 모시고 3주차까지 정리해봤습니다.
세 번째 순서는 2년차 징크스 없이 젠지의 무실세트 연승에 일조하고 있는 '페이즈' 김수환 선수와 광동의 광풍 행보에 한 축을 맡고 있는 '리퍼' 최기명 선수에 대한 리뷰를 정리해봤습니다.
시즌 초반부터 펜타킬을 해내면서 LCK 간판 원딜급 선수로 성장한 '페이즈' 김수환은 타 스포츠에서 종종 거론되는 2년차 징크스 문제 역시 거침없이 헤쳐나갔습니다. 서머 시즌 광동의 신병기로 합류한 '리퍼' 최기명 또한 곧바로 1부 무대에 등장했음에도 기존의 관록있는 베테랑 원딜들과 당당하게 겨루면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프로 시절 원거리 딜러로 활동한 '꼬꼬갓' 고수진 해설위원도 '페이즈', '리퍼' 두 선수의 재능과 실력을 아낌없이 칭찬하면서 세 번째 순서를 진행했습니다. '꼬꼬갓' 고수진 해설위원이 전하는 롤챔스 엿보기 즐겨주세요. / scrapper@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