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통화·외환시장 이모저모

하나은행, 여름휴가 맞아 9개국 통화 환전 이벤트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 대상으로 내달 말까지 '다(多)통화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원큐 등의 비대면 채널을 통해 9개국 통화(HKD·THB·SGD·GBP·AUD·CAD·CHF·NZD·CNY)를 미화 환산 1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은 별도의 신청없이 이번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된다.

하나은행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1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100명)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200명)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300명) 등 다양한 경품들을 당첨 상품별 2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환전 고객들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 내 ‘외환혜택라운지’ 메뉴를 통해 여행관련 제휴처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외환혜택라운지’에서는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와이파이도시락과의 제휴를 통한 멤버십 업그레이드, 쇼핑지원금 및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은행은 오는 26일부터 8월11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하는 ‘2024 서울썸머비치’에 참여해 서울 도심 속 광화문 광장에 ‘하나은행 썸머 피서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하나은행 썸머 피서존을 방문하는 고객이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매일 300명에게 더위를 식혀줄 부채를 선물한다.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참가한 고객에게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모기 퇴치용 팔찌 ▲돗자리 ▲스위밍 튜브 등 여름휴가용품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들께 여행의 설렘과 더불어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롭고 풍성한 하나은행 외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손님들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