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스마트폰 소식

"열린 마음은 언제나 WIN" 투바투, 삼성 갤럭시 브랜드 음원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새 브랜드 음원 공개

'오픈 올웨이즈 윈스' 개방성 강조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005930)가 K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투바투)와 협업해 새로운 갤럭시 브랜드 음원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음원은 ‘오픈 올웨이즈 윈스(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를 제목으로 갤럭시 Z 폴드6·플립6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Openness)을 강조했다. 투바투는 갤럭시 브랜드의 앰버서더(홍보대사)다.

앞서 삼성전자는 음원 제목인 ‘오픈 올웨이즈 윈스’를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의 메시지로 공개한 바 있다. 지난 10일에는 파리에서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4를 통해 해당 음원의 기타 멜로디와 메이킹 필름을 선공개했다.

음원은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제작됐다. 가사에는 열린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작사에는 투바투 멤버인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투바투가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이 담겼다. 뮤직비디오에는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구성된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이 등장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는 이들에 대한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음원은 이날 오후 1시부터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바투는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이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며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삼성전자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