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정보과잉 속 '진정한 나'를 찾아서…니브, 미니앨범 '디 인포메이션' 28일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싱어송라이터 니브(NIve)가 단순히 듣는 음악을 넘어, 자신의 삶과 감정을 재조명할 수 있는 모멘텀을 제안하는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니브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디 인포메이션'을 발표한다. 지난달 선보인 '루저' 이후 약 1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활발한 음악적 행보 속 새로운 작품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니브 새 미니앨범 '디 인포메이션'은 현대 사회의 정보 과잉 속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표현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고 내면의 진정한 감정을 발견하고자 하는 화자의 모습을 그려볼 수 있다.

다섯 트랙의 수록곡들은 각각의 트랙에서 사랑과 기억을 매개체로 한 여러 이야기를 들려주며,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인간의 본질적인 감정과 기억을 탐구한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인 첫 번째 트랙 'TMI'에서는 니브의 색다른 보컬적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귀를 기울이게 한다. 애틋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넘어 한층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음색이 담겨 묘한 중독성을 불러 일으키며, 이번 앨범이 강조하고자 하는 ‘진정한 나’에 대한 메시지를 더욱 분명하고 명확하게 전달한다.

니브는 2018년 데뷔한 후 첸, 폴킴, 엑소, NCT, 헤이즈, 박혜원 등 다양한 가수들과 협업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주목받았다. 현재는 직접 설립한 레코드레이블 ‘챕터엠’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