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주요 할인 및 휴무일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송이 기자] [문화뉴스 윤송이 기자] 7월 넷째 주 대형마트 휴무일과 할인 행사를 알아본다.

롯데마트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을 맞아 집에서 경기를 보며 곁들여 먹기 좋은 구이류, 주류, 델리 식품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1등급 한우 등심을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국산 소 프라임 척아이롤도 행사카드 결제시 50% 할인한다.

내달 7일까지 전국 30개 지점에서 '2024 프랑스를 맞보다' 행사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치킨 프라카세, 라타투이, 버터크로상 등이 할인 대상이다.

이마트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도 내달 1일까지 스포츠 경기 관람 시 즐기기 좋은 맥주와 안주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꾸렸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수입 맥주 18종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시크릿 양념치킨 2종과 양장피도 할인된다. 이외에도 간편 가공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플러스

문화뉴스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주요 할인 및 휴무일은? / 사진=홈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 상품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썸머 수퍼세일! 썸머 홈플런'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우, 삼겹살, 복숭아, 통닭, 여름 이불 등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다양한 품목이 할인 대상이다.

오는 31일까지 복숭아, 당당 옛날통닭 등 휴가철 인기 먹거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바캉스 용품 반값 할인도 진행한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이 상이할 수 있다.

대형마트는 점포별로 휴무일의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매월 두 번째와 네 번째 일요일 휴점한다. 외국계 할인마트 코스트코도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을 정기 휴무일로 운영 중이다.

한편, 대형마트 휴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형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윤송이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