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호요버스 '붕괴3rd' 7.6버전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에 7.6 버전 업데이트 '꿈에서 깨어난 새벽의 그림자'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송작 S급 캐릭터 '기만·여명의 그림자'를 비롯해 메인 스토리 제2부 3장 EX '한 몽유자의 고통', 테마 이벤트 '천명 업무 가이드' 등을 공개했다.

'기만·여명의 그림자'는 스태프를 사용하는 성진 속성 캐릭터다. 처음에는 '신록의 영상' 형태로 등장하고, 별의 폭발 기간에는 '황금의 신광' 형태로 모습을 바꾸는 등 두 형태로 전투에 임할 수 있다.

신록의 영상 형태에서는 원거리 공격으로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며, 황금의 신광 형태에서는 새 스킬을 얻어 신속하게 공격하는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29일부터 테레사가 동료들과 맵을 탐사하며 몬스터를 해치워 나가는 테마 이벤트 '천명 업무 가이드'를 개방한다. 참여 시 터미널 에이드 0017의 코스튬 '스파클 빔'을 비롯해 수정, 소스 프리즘 등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접속 보상으로 수정, 송작 추천 성흔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특히 27일에는 캐릭터 보급 카드 5장을 제공한다. 내달 20일까지는 '송작의 여름회'를 통해 팬 작품을 공모한다. 이를 통해 여름 테마의 일러스트, 만화, 영상, 실사판, 포토존 등을 모집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