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침착맨과 강제 무계획 여행..시청률, 재방송 일정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수민 기자]
문화뉴스

[곽기사2] 곽준빈·침착맨, 아오가섬행 배 결항→무계획 일본 여행..키드밀리·빠니보틀 섭외 / 사진 = E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김수민 기자]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 시리즈 사상 최초로 여행 계획 전면 수정 사태에 돌입한다.

27일 저녁 8시 5분 방송하는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7회에서는 일본 여행을 꿈꾸던 곽준빈과 침착맨이 궂은 날씨로 큰 변수를 마주한다.

곽준빈과 침착맨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여자 주인공이 살던 아오가섬행 배가 결항돼 하치조섬에 머무르게 된다. 도쿄 하네다 공항을 출발할 때부터 우려했던 일이 발생하자 둘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곽준빈은 "큰일 났네. 곽기사하면서 이런 적은 없었는데"라며 계획대로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에 동공이 흔들린다.

결국 곽준빈과 침착맨은 강제로 시작된 무계획 여행을 살려보고자 래퍼 키드밀리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하치조섬 힙합 공연을 제안하는가 하면 빠니보틀 섭외도 진행하는 등 방송 분량 확보에 돌입한다.

또한 곽준빈은 침착맨의 의사와 무관하게 침착맨을 위한 자연 힐링 여행으로 주제를 변경하고 하치조섬 여행에 나선다. 여행 코스는 '곽기사' 콘셉트에 맞게 현지 기사의 추천을 받는다. 안개와 폭풍을 뚫고 어렵게 도착한 식당에서 첫 끼를 먹는 가운데, 곽준빈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이 등장한다.

한편,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곽준빈과 침착맨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27일 저녁 8시 5분 EBS와 ENA에서 동시 방송된다.

문화뉴스 / 김수민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