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반올림 피자와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 '콘코드'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작품은 캐릭터 중심의 멀티 플레이 슈팅 게임으로, PS5 및 PC를 통해 24일 출시된다. 은하계를 무대로 5대5의 FPS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쿠팡이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7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수량이 소진될 경우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쿠팡이츠' 앱으로 반올림 피자를 주문할 때 적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디당 매일 하나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반올림 피자에서는 게임 캐릭터의 각 스킬과 능력 등을 담은 프로모션 메뉴를 출시한다. 또 앱을 통해 해당 메뉴 주문 시 '플레이스테이션(PS) 플러스 디럭스 14일 무료 체험판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앱을 통해 반올림 피자를 주문하고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PS5 콘솔 및 PS5용 '콘코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코드, PS 포털 리모트 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