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오늘개봉] 임영웅 '더 스타디움', 역사 새로 쓸 역대급 스케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예매율 1위 속 극장 점령에 나선다.

28일 개봉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조이뉴스24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포스터. [사진=CGV ICECON, CJ 4DPLE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매 오픈 즉시 CGV 예매 차트 1위에 올랐던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을 앞두고 무려 13만 명에 가까운 사전 예매를 기록하며 거센 흥행을 예고했다.

앞서 임영웅의 고척스카이돔 콘서트를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는 최종 스코어 25만 명을 기록하며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이미 사전 예매만 13만 명에 달하는 이번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넘고 시기록을 쓸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함을 고스란히 옮겼을 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았다.

특히 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득 메운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오직 영웅시대만을 바라보는 '영시 바보' 임영웅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함께 더욱 완벽한 무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덮은 흰 천을 또 하나의 커다란 스크린으로 활용한 것은 물론이고 조명과 영상으로 극대화한 무대 효과와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은 커다란 극장 스크린에 최적화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