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VX는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과 ‘프렌즈 스크린 T2′의 최초 통합대회인 ‘모두의 골프 페스타’를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출시 두 달 만에 100호점을 돌파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첫 번째 대회다. 전국의 ‘프렌즈 스크린 퀀텀(Q)’과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골프 애호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에 참여하려면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는 로그인 후 그랑프리 메뉴에,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는 공식 대회 메뉴에 접속해 ‘모두의 골프 페스타’를 선택하고, 하이원 CC의 18홀을 완주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카카오VX가 주최하는 공식 대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1~3등에게 시상을 비롯해 100돌이 행운상, Q 적응상, T2 행운상 등 17개 부문에서 총 800명 이상의 참가자에게 상품이 제공된다. 초보 골퍼들도 1라운드만 완주해도 추첨을 통해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카카오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 퀀텀(Q)’ 출시 이후 처음 마련한 공식 대회로, 초보 골퍼부터 프로까지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지인들과 함께 라운드를 즐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