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인사이드 아웃2' 디즈니+에서 만난다!..25일 공개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디즈니+가 오는 9월 25일, 전 세계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 ‘인사이드 아웃 2’를 공개한다.

‘인사이드 아웃 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해 공감을 끌어내며, 국내에서 5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약 879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개봉 픽사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1위는 물론, 전 세계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이처럼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인사이드 아웃 2’가 오는 9월 25일 디즈니+ 공개를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드디어! 사랑스러운 감정들이 디즈니+로 모인다!”는 카피와 함께, 전편부터 활약한 기쁨, 슬픔, 버럭, 소심, 까칠을 비롯, ‘인사이드 아웃 2’에 새롭게 등장한 불안, 당황, 부럽, 따분까지 아홉 감정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한편 영화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9월 25일 디즈니+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