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22 (수)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무도실무관' 김우빈, 비주얼 변신·열연 전세계 사로잡다..넷플릭스 영화 3위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무도실무관’ 김우빈이 전 세계를 매료시켰다.

지난 13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가 보호관찰관 김선민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김우빈은 극중 우연한 기회로 무도실무관이 된 열혈 청춘 이정도 역을 맡아 굵직한 인생 캐릭터를 또 하나 추가했다.

이정도와 하나 되기 위해 흘린 김우빈의 구슬땀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이루고자 비주얼에서부터 과감히 변화를 준 것. 그는 먹는 것과 운동을 좋아하는 배역의 특징을 잘 표현하려 체중 8kg을 증량했다. 잘 짜인 조각 같은 몸매가 아닌, 실생활 속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현실 밀착형 벌크업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더불어 김우빈은 직접 아이디어를 내 '금발의 이정도'를 탄생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김우빈은 데뷔 후 처음으로 헤어 전체를 탈색했다.

무엇보다 김우빈은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인물의 감정 변주를 탁월하게 그려갔고,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준 리얼 타격 액션도 훌륭하게 소화해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무도실무관’은 지난 16일 기준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전 세계 넷플릭스 영화 부문 종합 3위, 총 85개국에서 톱 10에 랭크되는 기염을 통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