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만화와 웹툰

알고 보면 더 많이 보인다…황정민X정해인 '베테랑2' 카툰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의 엔딩 크레딧에서 영감을 받은 카툰 포스터를 공개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진경, 정만식, 신승환, 오대환, 김시후, 안보현까지 연기 베테랑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 캐릭터 디자인들은 본편 상영 후 엔딩 크레딧에 삽입된 비주얼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라면 더욱 반가울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캐릭터 이미지 속 이스터 에그처럼 숨겨진 이미지를 찾는 것도 특별한 재미가 될 것이다.

한편 '​베테랑2'는 "타격감, 박진감, 섬세함 모든 것이 완벽한 영화", "류승완 감독의 장기인 액션 연출 쾌감이 어마어마하다", "황정민의 인간다운 연기, 정해인의 처음 만나는 연기를 맛볼 수 있는 영화", "성난 말티즈(정해인), 겁 많은 리트리버(안보현), 한번 물면 놓지 않는 불독(황정민)이 펼치는 액션 신세계" 등 다양한 액션 시퀀스와 변화무쌍한 캐릭터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는 영화로 관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사진=CJ ENM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