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꿈 이룬다'는 운세 보고 산 복권…5억 당첨 행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27일 동행복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25일 진행된 스피또1000 85회차 1등 당첨자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동행복권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최근 '이루지 못한 꿈을 이룬다'는 뜻의 운세를 봤는데 실제로 스피또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5억 당첨자의 사연이 알려졌다.

27일 동행복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25일 진행된 스피또1000 85회차 1등 당첨자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천 부평구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을 구매했다는 당첨자는 "어느 날 운세를 봤는데 이루지 못한 꿈을 이룬다는 뜻의 운세가 나왔다"고 운을 뗐다.

당첨자는 일을 마치고 귀가하는 길에 즉석복권을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집 근처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을 구입했다. 이후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단지에 도착해 하차하기 직전 구입한 스피또복권을 확인해 복권 1등에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한다.

그는 "순간 너무 놀라 소리 질렀고, 부모님이 생각났다"며 "집에 올라가 부모님께 1등 소식을 알리자 부모님께서는 처음에는 얼떨떨해 하시다가 함께 기뻐하시며 축하해 주셨다"고 설명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사진= 동행복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당첨금 사용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부모님의 대출금을 상환하고 나머지는 예금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스피또1000은 구입한 복권에 적힌 숫자가 행운 숫자와 일치하면 당첨금을 받는 즉석 복권이다. 1등 당첨금은 5억원이며, 당첨 확률은 500만분의 1로 알려졌다.

당첨자는 끝으로 "인생은 한 방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y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