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위메이드 등 포스트시즌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2024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십 체결한 컴투스. /컴투스 |
역대 최초 천만 관중을 기록한 KBO리그의 열기를 야구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다.
KBO리그는 9월 30일 기준 1082만 6314명의 누적 관중 수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의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오는 10월 2일부터 포스트시즌을 통해 올 가을을 야구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러한 역대급 야구 열기에 맞춰 게임 업계도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가을 야구의 분위기를 이어가려 한다.
◆ KBO 포스트시즌 파트너 컴투스, 야구 게임 명가다운 특별 이벤트 실시
컴투스프로야구24. /컴투스 |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는 KBO와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에 맞춰 자사의 야구 게임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단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10월 1일부터 포스트시즌 영입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홈런 더비, 히스토리 모드 등 미션을 수행하면 ‘플래티넘 레전드 재료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10월 2일부터는 ‘드림/나눔 골든글러브팩’, ‘플래티넘 코치팩’ 등 인기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 꾸러미도 선물한다. 선물 꾸러미는 2일과 13일 두 번 열어볼 수 있다.
또한, 포스트시즌 맞이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승부 예측 적중 여부에 따라 300~500의 판타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예측 참여 횟수에 따라 단일 연도 선택팩 1장, 고유능력 변경권 1장, 최고급 구단 선택팩 1장, 고유능력 추가 강화권 등을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도 포스트시즌을 맞아 10월 1일부터 ‘고급 스킬 변경권’,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념 상자를 선물하고, 포스트시즌 진출팀과 겨루는 토너먼트 이벤트 매치를 연다.
그리고 ‘컴투스프로야구2024’ 및 ‘컴투스프로야구V24’ 커뮤니티에서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각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컴프매 LIVE 2024. /컴투스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4’(이하 컴프매 LIVE 2024)에서 11주년과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최대 110장의 선수 카드와 ‘특수능력 선택권’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11주년 기념 웰컴 패스’ 이벤트를 통해 매일 각종 게임 내 재화와 함께 최대 220장의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27일까지 게임 재화 획득량을 최대 8배까지 높인 특별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을야구가 시작되는 10월 2일부터는 포스트 시즌 경기 결과에 따라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포스트시즌 전 일정에서 매 경기 승리팀의 점수만큼 몬스터 선수 카드를 제공하며, 승리 팀 안타 개수에 따라 에너지 충전권을 지급한다.
◆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가을 야구 기념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 제공
판타스틱 베이스볼. /위메이드 |
위메이드의 판타스틱 베이스볼도 가을 야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하면 고급 선수카드 팩 티켓, 24 리그선택 다이아 선수 확정 이벤트 팩, 다이아 등이 포함된 푸짐한 보상을 얻어갈 수 있다.
또한, KBO, MLB, CPBL의 포스트시즌 우승팀을 예측한 이용자에게 선수단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예측 투표는 10월 7일부터 이벤트 특설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지난 27일 위메이드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유튜브 채널에서 포스트시즌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다이아와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 코드도 공개됐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