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대상, 'KADEX 2024' 참가…2조원 군 급식 시장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장병 니즈 반양한 특색 있는 제품 선보일 예정

아시아투데이

KADEX 2024에 참여하는 대상 참가부스. /대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대상은 오는 6일까지 5일간 충청남도 계룡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위산업박람회로 올해 대상을 비롯한 35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1500여개의 부스가 운영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대상은 군 급식에 대한 입찰이 전면 개방된 2022년부터 군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군 내부 홍보 활동, 특화된 신규 사업 모델 개발 등을 통해 약 2조원 규모의 군 급식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군 급식 담당 부서를 신설하고 체계적인 영업 노하우를 축적하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상은 이번 박람회의 '군 급식 인프라 특별관'에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및 군 급식 솔루션을 선보이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청정원, 종가 등 대상 대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군 장병들의 니즈를 반영한 영양가 높고 특색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조리병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맞춤형 간편조리세트·매뉴얼화된 조리법을 제공한다.

또한 영양사를 위한 군 급식 인기 품목 리스트·신규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 총 130여종의 제품과 다양한 군 급식 솔루션을 선보인다. 군 장병들의 영양 섭취를 돕는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도 18종 선보인다.

남상대 대상 급식1영업부장은 "대한민국 국방을 책임지고 있는 50만 장병들이 보다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양질의 급식 자재를 폭넓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