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블랙핑크 리사,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 오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곡 '문릿 플로어' 라이브 퍼포먼스 비디오도 공개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오는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패션쇼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아시아경제

블랙핑크 리사 [사진제공 = 라우드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9일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홈페이지는 리사가 오는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패션쇼의 마지막 공연자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리사는 앞서 이날 소속사 라우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문릿 플로어'(Moonlit Floor)의 라이브 퍼포먼스 비디오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몽환적이고 달콤한 목소리를 뽐내는 한편, 사랑에 빠진 표현 연기를 선보였다. '문릿 플로어'는 식스펜스 넌 더 리처의 '키스 미'(Kiss Me)를 샘플링해 리사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 곡은 1990년대 히트곡인 식스펜스 넌 더 리처의 '키스 미'를 샘플링해 재해석했다. '초록색 눈의 프랑스 소년이 날 사로잡았어'라는 가사가 포함돼 열애설 상대인 LVMH그룹 프레데리크 아르노와의 관계를 인정한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기도 했다.

리사는 올해 '록스타'(ROCKSTAR), '뉴 우먼'(NEW WOMAN), '문릿 플로어' 등의 신곡을 잇달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리사는 또 모국인 태국에서 촬영 중인 HBO 오리지널 시리즈 '더 화이트 로투스'(The White Lotus) 시즌 3에 출연,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