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업비트, 간편 주문취소·바로 주문취소 기능 추가…"편의성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업비트 로고./제공=업비트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업비트는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실험실'에 주문취소 접수 기능 2종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은 복잡한 확인 절차 없이 즉각적으로 취소 접수를 할 수 있고,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다.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는 업비트에 실험실 기능을 탑재, 정식 출시되지 않은 새로운 기능들을 시범적으로 공개해 이용자들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비트 실험실은 업비트 '더보기' 탭을 통해 접근 가능하며 이용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 활성화할 수 있다.

실험실에 이번에 추가된 기능은 '간편 주문취소'와 '바로 주문취소'로 이용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주문을 취소할 수 있도록 접수 절차를 대폭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간편 주문취소'는 추가적 확인 과정 없이 바로 취소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창 이동 없이 취소 내용을 하단 토스트 메시지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주문취소'는 매수·매도 주문 창에서 직전 주문을 빠르게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에 귀 기울인 결과, 주문취소 접수 간소화 기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실험실에 이용자 중심 서비스를 계속 추가하고 더욱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문취소 접수 기능은 업비트 모바일 앱 최신 버전에서 이용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