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0 (수)

'경북시니어모델선발대회' 대상에 하군자·금오산꾀꼬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복 갈라쇼, 워킹, 절제미 표현

뉴시스

개인전 대상을 수상한 하군자씨가 김충섭 김천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김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천=뉴시스] 박홍식 기자 = 시니어들의 활력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제1회 경북시니어모델 선발대회' 대상으로 하군자(대구·58), 금오산꾀꼬리(구미) 팀이 낙점됐다.

30일 김천시니어모델협회에 따르면 하씨는 최근 김천 탑웨딩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드레스의 단아하고 절제된 미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개인전 대상을 차지했다.

8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금오산꾀꼬리 팀은 한복 갈라쇼,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여 단체전 대상을 거머줬다.

이밖에도 최우수상 임숙희, 우수상 박정화, 포토제닉상 김부광, 인기상 손복득 등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자가 나왔다.

대회 심사위원은 이영신 구미대 뷰티디자인과 교수, 이남옥 한복디자이너 등 관련 전문가 10명이 맡았다.

뉴시스

제1회 김천시니어모델선발대회 참가자들 (사진=김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참가자들의 열정과 아름다움이 빛나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시니어 모델들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업 김천시니어모델협회장은 "이번 대회는 시니어 세대의 자존감과 행복감을 고취시키는 의미 있는 전국 대회로 자리매김했으며, 향후 더 많은 시니어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지역 홍보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hs643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